연극 '싸이코패스는 고양이를 죽인다' 대학로에서 앵콜 공연
연극 '싸이코패스는 고양이를 죽인다' 대학로에서 앵콜 공연
  • 임동현 기자
  • 승인 2016.10.25 11:01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3월 초연 인기 힘입어 27일부터 대학로 섬돌극장에서 공연, 그로테스크한 웃음이 포인트

지난 3월 대학로 연우소극장에서 관객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은 연극 <싸이코패스는 고양이를 죽인다>가 오는 27일부터 대학로 선돌극장에서 앵콜 공연된다.

연극 <싸이코패스는 고양이를 죽인다>는 빌라의 고양이들이 소리없이 죽어나가 빌라 주민들이 모여 대책회의를 하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그린 미스터리 블랙코미디다. 주민들은 어딘가 수상한 301호 남자를 싸이코패스로 생각하게 되고 위험한 진실게임을 하게 된다.

▲ 연극 <싸이코패스는 고양이를 죽인다> (사진제공=몽씨어터)

궁지에 몰린 빌라 사람들의 엉뚱한 말과 행동, 허둥대는 모습에 관객들은 큰 웃음을 짓지만 그렇게 정신없어 하는 사람이 내가 아닌가라는 생각이 스치게 된다. 세련된 비사실적 무대연출이 만들어내는 그로테스크한 웃음이 이 작품의 핵심 포인트다.

CJ 크리에이티브 마인즈가 선택한 신예작가 석지윤의 독특한 시선과 정치드라마 <데모크라시>에서 탁월한 연출력을 선보인 제1회 서울 연극인 대상 연출상 수상자 이동선이 이 작품에서 만나 관객들에게 '웃기고 씁쓸한' 블랙코미디를 선물한다.

▲ 연극 <싸이코패스는 고양이를 죽인다> (사진제공=몽씨어터)

또한 극단 학전의 대표배우 이황의, 독보적인 개성과 연기력을 갖춘 최명경, 2015년 제15회 2인극 페스티벌 연기상 수상자인 리우진 등 3월 초연에 참여한 배우들과 함께 최영도, 곽지숙, 주은 등 최근 부각되고 있는 배우들이 새로 합류해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게 된다.

<싸이코패스는 고양이를 죽인다> 앵콜 공연은 오는 11월 20일까지 열린다, 공연문의: 070-4233-760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