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1회 콘콘 ‘현승일콘’ 콘서트 기념…‘나의 심장을 그대에게’ MV 공개
현승일 멤버 전원 작사 참여한 팬송 발표
[서울문화투데이 진보연 기자]대학로 아이돌의 새로운 전설을 쓴 ‘현승일’ (배우 김대현,최호승,정성일) 팀이 <제1회 콘텐츠플래닝 콘서트-현승일콘> 콘서트 성료 기념으로 “나의 심장을 그대에게”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.
‘현승일’은 뮤지컬 <미오 프라텔로> 재연, 삼연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배우 김대현과 최호승, 정성일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프로젝트 그룹으로 지난 1월 13일, 14일 총 3회에 걸쳐 링크아트센터 벅스홀에서 열린 첫 번째 콘서트 ‘현승일콘’을 성황리에 마쳤다.
이번 콘서트를 통해 각 멤버들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음악 장르의 셋 리스트를 선보임과 동시에 댄스, 근황 토크, 애장품 증정, 신곡 공개 등 객석을 사로잡으며 관객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완성했다. 또한 뮤지컬 <미오 프라텔로> 속 멤버들이 맡았던 캐릭터 및 공연 의상 체인지를 통해 다른 무대에서는 볼 수 없는 스페셜한 무대를 펼치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. 지난 2020년 10월 7일 4시 공연 데뷔 이후의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관객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내며 뜻깊은 추억을 선물했다.
현승일의 신곡 “나의 심장을 그대에게”가 담긴 뮤직비디오는 연습 과정과 프로필 촬영 현장 및 생동감 넘치는 콘서트 실황 장면 등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킨다. 신곡에는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했으며 콘서트 및 뮤지컬 <미오 프라텔로> 음악 감독으로 함께 호흡을 맞춘 김희은 작곡가가 작곡을 맡았다.
콘서트의 부제 제목과 같은 “나의 심장을 그대에게”는 ‘킹스베리’, ‘팅커벨’, ‘멍뭉이’ 와 같은 각 멤버 별로 개성을 담은 귀엽고 톡톡 튀는 가사와 함께 데뷔부터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 주시는 모든 관객분들에게 “언제나 곁에 남아서 웃음과 감동, 행복을 모두 다 드리고 싶다” 라는 감사의 마음을 가득 담아 전하는 사랑스럽고 감미로운 팬송이다.
한편 지난해 12월 30일 공개돼 연일 화제에 오르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<더 글로리>에서 하도영 역으로 인기몰이 중인 배우 정성일은 금일 2월 1일 오후 8시 40분 tvN <유 퀴즈 온 더 블록>에서 출연을 앞두고 있으며, 오는 3월 10일 공개 예정인 <더 글로리> 파트 2에서 펼칠 큰 활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. 또한 배우 최호승은 현재 배우 정성일과 같은 연극 작품에 출연 중이다. 배우 김대현은 올 2023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이자 기대작인 뮤지컬 <해적>에서 지난 시즌에 이어 잭/메리 역할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, 대학로 대표 창작 뮤지컬 <해적>은 오는 3월 7일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1관에서 개막을 앞두고 있다.
또한 현승일의 “나의 심장을 그대에게” 신곡 뮤직비디오는 (주)콘텐츠플래닝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(트위터/인스타그램)에서 확인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