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501 김형준 애정만만세 OST ‘갈팡질팡’ 음원공개
SS501 김형준 애정만만세 OST ‘갈팡질팡’ 음원공개
  • 심성원기자
  • 승인 2011.08.26 15:01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카라-레인보우와 함께 애정만만세 OST 참여

최근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MBC 주말드라마 이보영,이태성 주연의 '애정만만세'의 세번째 ost 음반에 김형준이 합류했다. 오늘 공개된 “갈팡질팡” 음원이 바로 그 것.

이번 Part.3 김형준의 ‘갈팡질팡’은 음원을 공개하기도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. 3월 첫 솔로앨범 발매 이후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홍콩과 대만 그리고 일본에서 그 어떤 가수 보다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었기 때문. 그렇다 보니 국내 활동이 조금은 뜸하여 국내에서 김형준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이번 OST앨범이 그 어느 때 보다 반가울 수 없다.

Part.3은  Part.1 갈팡질팡_카라&레인보우(박규리,조현영) 의 남자버젼으로서 발랄하고 산뜻한 분위기의 곡에 김형준의 부드럽고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지면서 카라&레인보우 버젼과는 또 다른 김형준만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느낄 수 있다.

김형준은 3월 첫 솔로앨범으로 홀로서기한 이후 현재 싱가폴과 홍콩 등 동남아 여러 국가에서 활동하고 있으며, 또 지난7월 일본에서는 첫 번째 싱글 ‘잠들 수 없는 밤-Long Night’ 발매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. 현재는 일본 도쿄, 나고야, 오사카 투어 중이며 아시아 전역을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.

한편, 김형준은 오는 28일 일요일 나고야 공연을 끝으로 일본 섬머페스티벌 투어를 마무리 한다.